HOSPITAL NEWS

병원소식

홈아이콘 HOME > 병원소식 > 포토뉴스
[연산동 관절·척추 중심 한양류마디병원] 한양류마디병원-사단법인 아름다운사람들 의료협약 체결
글쓴이 홍보실 날짜 2019.5.13 조회 25
이메일 첨부파일
내 용

지난 5월 13일 토요일 초읍 자유회관 1층 대강당에서는 사단법인 아름다운사람들 창립 30주년 기념식 및 업무협약(MOU) 체결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한양류마디병원(병원장 강정권)과 사단법인 아름다운사람들은 의료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창립 30주년 기념식에는 오거돈 부산광역시장,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김영춘 국회의원 및 각계 인사 분들께서 자리를 참석하여 30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한양류마디병원은 이 날 사단법인 아름다운사람들과의 진료협약 체결을 통해

소속 임원 및 회원의 건강증진과 의료혜택을 제공하고,건전한 의료체계의 확립을 도모하기로 하였습니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이 되는 사단법인 아름다운사람들은 1989년부터 어린대공원 앞에서 결식노인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를 펼쳐오고 있으며, 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한양류마디병원은 연제구 연산8동에 위치한 200병상 규모의 준종합병원으로서 관절·척추클리닉 및 인공신장클리닉 등 지역민들을 위한 다양한 의료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애인시설 및 노인요양 시설, 복지단체와 의료협약을 맺으며 지역사회의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리스트 수정  삭제
수정잠금해제
삭제잠금해제